sdas

고객지원

다운로드

위치표시형 네비게이션

  • I
  • 고객지원 I
  • A/S 안내
디지털존은 고객과의 약속은 반드시 지킬것이며, 신속한 서비스를 통해 고객님의 믿음에 보답하겠습니다.
  • 품질보증
  • A/S 유무상 기준안내
  • A/S 이용방법 안내
㈜디지털존은 한국소비자원의 소비자분쟁해결 기준에 따라 제품에 대한 보증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제품 품질보증 안내

품질보증제품

국내에서 정식 판매되는 국내 향 전 제품

품질보증기간

제품마다 상이하므로, 제품 품질 보증서를 확인해주세요.
- 위보공유기 : 2년
- USB형 제품 : 1년
- 하이브리드 공유기 : 2년

품질보증지역

대한민국 영토 내

제품 품질 보증기간

제품 별로 제품 품질 보증기간이 상이하오니 당사 홈페이지 제품 상세 페이지를 참고하여 주세요.
  • 소비자분쟁해결기준 안내
  • 소비자분쟁해결기준은 소비자와 사업자간에 일어날 수 있는 피해보상에 관한 분쟁을 원활하게 해결하기 위한 기준으로, 현재 2010년1월 29일에 개정된 규정(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제2010-1호)이 시행되고 있습니다.
    이 기준에서 정하는 “공산품의 피해보상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 소비자분쟁해결기준
  • 액세서리 품질보증 안내
  • 본체 외 모든 액세서리는 소모품으로 분류됩니다.

보증기간

악세서리

6개월

어댑터, 각종 케이블류

보증제외

설명서 및 종이류, 설치 CD, 사은품

* 이외에 별도 판매 악세서리, 주변기기는 보증서를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