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공유기는 위보!
sdas

고객지원

FAQ

위치표시형 네비게이션

  • I
  • 고객지원 I
  • FAQ
  • 키워드 검색
  • 항목별 검색
  • 검색
a 80. [CAM 200 FHD] 200 FHD (200만) 수동 업데이트 방법
a

* 본 펌웨어는 200FHD(200만) 전용 펌웨어 입니다.

절대 100 HD 제품에는 적용하시면 안됩니다.

 

위와 같은 문제로 제품이 입고되는 경우 보증 기간과 상관없이 유상처리됨을 알려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위보 입니다.

 

200 FHD CAM에 대한 펌웨어 업데이트가 릴리즈 되었습니다. 펌웨어 버전 V 1.2.4

 

아래 내용을 참조하여 수동 업데이트를 진행해 주십시오.

 

펌웨어 적용 유틸리티  (첨부 파일 다운 후 설치)

최신 펌웨어 다운 로드 (첨부 파일 바탕화면에 저장)

 

l  공유기에는 pccam만 연결되있으셔야 하며 인터넷 본선(메인선)은 분리

 (,무선은 상관없음)

1.     ⓐ WEVOCAM1.2를 실행 카메라 목록에 뜨는 카메라 이름 더블클릭

2.     사용자 이름admin 비밀번호 admin 입력

3.     내용에 따라 추가 프로그램 설치

4. 설정

 

5.     좌측 시스템 -> 유지 관리 -> 우측 화면 펌웨어 업그레이드

6.     4번 업로드 버튼 클릭 ->위 항목에서 다운 받으신 펌웨어(BIN 파일) 파일 선택 -> 확인

*업로드 시간은 2분 정도 소요되시며 업로드가 완료되면 CAM 이 자동 재부팅 됩니다

7.     업로드가 완료되면 아래와 같이 1.2.X 버전으로 표시되시면 정상적으로 업데이트가

완료된 것 입니다.

8. 업데이트 완료후 기기 초기화

기기 뒷 면 전원부옆에 있는 Reset 구멍을 찾아 주시고 그 안에 있는 버튼을 뾰족한 도구

(핀셋,바늘 등)을 준비하여 버튼을 10초간 꾹 눌렀다 띕니다

 

모든 작업이 완료되면 다시 공유기에 인터넷선을 연결후 기기 동작 여부 및 장애 증상을

확인해 보시면 됩니다. 

a 79. [CAM 200 FHD] 11AC NAS ROUTER 외장 하드로 영상 저장하는 방법(IOS)
a

안드로이드 계열의 경우 65번 게시물 참조

 

카메라 추가하여 카메라를 먼저 등록합니다.

 

1. 예약 녹화 설정 터치

2. 추가

3.Start Date 일요일 00:00 / End Date 토요일 23:59로 입력 -> 완료

4. 다시 초기 화면에서 -> 편집

5.항목중 Schedule 항목을 클릭하여 예약 1 선택 ->완료

 

 

위와 같이 설정해주시면 공유기 외장 하드로 영상이 저장되게 됩니다.

 

녹화된 영상은 초기화면 Video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a 78.[CAM 200 FHD] 음성 안내 음량 조절(음소거) 방법
a CAM 본체내에서나오는 음성은 설정을 통하여 제어가 가능합니다.

 

단, 설정을 하실떄에는 PC에서만 제어가 가능하며 같은 공유기 LAN 포트에 CAM와 PC가 같이 연결되있으셔야 합니다.

설정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첨부 파일을 다운 받아 설치 합니다.

 

WeVOCAM 100-HD(200 FHD) PC 카메라 검색 프로그램  (클릭)

2. 바탕화면에 설치되있는 WEVO CAM Serch 프로그램을 실행하시면

 

카메라 목록에 자동으로 리스트가 올라오며 목록에 없을시 재검색을 눌러 주시면 됩니다.

 

검색된 cam을 더블 클릭

 

3. 사용자 이름 admin 비밀번호 admin 입력

 

4. 필요한 응용 프로그램 추가 설치 -> 허용

 

 

5.설정-> 오디오 -> 스피커 몰륨을 음소거로 선택 -> 적용

 

 

위와 같이 설정해 주시면 음성 메세지가 나오지 않으며 다시 나오게 하시고자 하는 경우는

동일한 방법으로 스피커 볼륨만 조정해 주시면 됩니다.

 

★ 주 의

웹 설정 메뉴의 경우 기기내 CMOS로 직접 접속하여 변경하는 부분으로 실제 펌웨어에 제공되는

기능이 아닙니다. 안내해 드린 음성 조정 부분외에 다른 설정 메뉴들은 변경하시면 안됩니다.

임의 설정 변경후 발생한 장애애 대해서는 구매일과 상관없이 유상 처리됩니다. 

 

감사합니다.

a 77.통신서비스중 기가 콤팩트,기가라이트 사용시 참고사항
a

통신사별 차이는 있습니다만, KT 회선의 기가 콤팩트,SK 회선의 기가라이트(500Mbps) 통신 서비스는

 기가 비트 회선이 아닌 기존 100Mbps 회선 또는 모뎀을 튜닝하여 사용하시는 서비스 입니다. 

 

해당 회선의 경우 각종 통신 장비에서 1000Mbps가 아닌 100Mbps 회선으로 인식하시기 때문에 일반 사설

공유기에서는 500Mbps의 모든 대역폭을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참고적으로 당사에서 판매중인 기가 공유기는 기가비트(1000Mbps)회선 또는 100Mbps 회선만 연결 가능

하십니다.

 

속도 문제를 떠나 불규칙적인 회선 상태로 통신 대역폭이 유입되기 때문에 사설 공유기(통신장비) 에서는

정상적인 통신이 불가하실 수 있습니다.

 

이는 소프트웨어적인 문제가 아니며 하드웨어적으로 기가 라이트라는 회선을 지원하는 통신 칩셋이 탑제

되있으셔야 하는데 기가라이트는 국제 표준 규격이 아니시기 때문에 출시되있는 제품이 아직은 없으십니다.

 

해당 회선에서 정상적인 속도를 이용하시고자 한다면 1000Mbps의 기가 비트 서비스를 이용해 주시거나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공유기를 이용후 다시 당사 제품을 연결하시거나, 사용하시는 기가 라이트 모뎀을 브릿지 형태로 변경후

사용하시는 수밖에는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a 76. N3 공유기 사용시 참고사항 (2016년 3월이후 출시 제품)
a

최근 공유기 보안 강화 문제로 인해 관리자 인증 설정이 기본적으로 설정되어 제품이 출고되고 있습니다.

 

이에 공유기 초기 설치시 관리자 화면 (192.168.10.1)으로 접근했을떄 관리자 인증 설정 메뉴가 나오지 않고

바로 Windows 로그인 창이 나오게 되있습니다.

 

사용자 이름은 admin / 비밀번호 admin 으로 입력후 로그인해 주시면 됩니다. 

 

또한 WI-FI 이름이 Homelearn 으로 되있으며 비밀번호는 09101544 로 기본 설정되어 있습니다.

 

*제품 출시일이 16년 3월이후 제품에 한함 / 기존 제품은 메뉴얼과 동일

a 75 . WEVO CAM 설정값 초기화 방법
a

화면이 좌우 또는 위아래 반전이 있으시거나 흑백으로 나오시는 경우 조치 방법 입니다.

 

*WEVO CAM APP 을 통한 초기화 방법

 

a 74. FTP 서버 사용, usb 연결 저장된 window 파일 한글이 깨져 보일 경우
a

위보 고객 지원실입니다.


FTP 서버 사용, usbdp 저장된  파일 한글이 깨져 보일 경우의 해결 방안입니다.


upt8 인코딩 방식을 지원하지 않는 현상입니다.


FTP 프리 프로그램중에는 '파일질라' FTP 프로그램이 upt8 인코딩 방식을 지원 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a 73. 위보 에어(Air)및 에어9(air9) usb 무선공유기 설치 장애 해결
a WeVO 고객지원실입니다.

 

WI-FI 신호는 검색되나 연결이 안되는 증상은 위보 유틸리티 설정상 문제 또는 윈도우내

 방화벽 등으로 차단되셨을 가능성이 큽니다.
아래 내용을 참조하여 PC내 환경 설정을 진행하여 주십시오.

 

ⓐ 시작 -> 제어판 -> 시스템 및 보안 -> Windows 방화벽 -> 좌측 Windows 방화벽 설정
또는 해제 -> 홈 또는 회사 / 공용 네트워크 방화벽 사용 않함 으로 선택 -> 확인

 
ⓑ 바탕화면 또는 트레이창에 있는 WeVo Air 유틸리티 실행 -> 상단부 메뉴중 모드가
액세스 지점으로 되있는지 확인 -> 일반TAB 메뉴중 무선네트워크 속성 설정 클릭 ->
채널을 7번으로 변경 ->네트워크 인증을 열기 / 데이터 암호화를 사용않함으로 선택 ->
확인 ->일반 tab 항목중 인터넷 연결 공유 (ICS) 선택을 해제후 재설정 -> 적용

 
모든 설정이 완료되면 스마트폰만 재부팅하여 주시고 무선WI-FI 사용 여부를 확인해
보시면 됩니다.
 

ⓒ 위 두가지 조치후에도 증상이 해소되지 않는다면 PC내에 설치 되있는 백신 프로그램

(알약.V3 등)의 환경 설정중 실시간 검사(감시) 부분을 해제하시고 PC를 재부팅하여

다시무선을 연결해 보시면 됩니다.


* 제품들의 칩셋이 업데이트 지원이 안되, 윈도우 10 운영체제에서는 작동 하지 않습니다.

 

a 72.[WeVO CAM 100-HD] PC용 프로그램을 이용한 SD메모리 녹화 영상보기
a

1. 동봉된 CD에서 'WeVO CAM Search 1.2 검색 프로그램을 설치 합니다.

  * 'WeVO CAM Search 1.6X 버전에서는 이용 불가하며 1.2 버전에서만 지원 가능하십니다.

 WEVO CAM 1.2 프로그램 다운로드

 

2. 바탕화면의 'WeVO CAM 검색' 을 클릭 하여 실행 합니다.

  * 선행 조건 : 유선 또는 무선으로 공유기 &  IP카메라와 노트북 또는 PC 가 정상적으로 연결 되어 있어 화면이 보이셔야 됩니다.


3. 실행이 되면 네트워크 설정 칸의 좌측 상단에 카메라 목록이 보이며,  리스트를 더블 클릭 합니다.

   * 리스트 예시) WeVO100-HD(192.168.10.3)[81] 라고 리스트가 나옵니다.


4. 리스트 더블클릭 > Windows 보안창의 사용자 이름 , 암호 창이 팝업창이 보입니다.

   * 기본설정 사용자 : admin 설정하시고   암호칸은 나두고 확인을 클릭 합니다. 

   * 사용자 이름, 암호를 변경 하셨으면 변경된 내용으로 기입 하셔야 합니다.     


5. 확인 클릭 > WeVO CAM 창이 보이며, 

   좌측 상단부터 '라이브 스트림모드(인터넷 익스플로어)' , '라이브 스트림 모드(크롬, 파이어폭스)' ,

                        '스냅샷 모드(스마트 폰)',       'SD 카드에 녹화된 영상 재생' 창이 보입니다.


6. 'SD 카드에 녹화된 영상 재생' 창을 클릭 하면 > '좌측 상단에 녹화 파일 목록' 이 보이며, 녹화된 영상을 클릭 하여 보실 수 있습니다.



a 71.[11AC NAS Router] 주의사항
a

     주의사항

 

USB 3.0 호스트에 USB 플래쉬 메모리나 USB 하드 디스크(이하 저장매체)가 아래와 같이 동작 중이거나 저장매체의 LED가 깜박거릴 경우에는 강제로 제거 하지 마십시오. 만약 동작 중에 제거할 경우에는 저장매체의 손상이나, 기타 원인 불분명 사유로 저장된 데이터의 훼손 또는 멸실 될 수 있으므로 주의 하십시오.

 

1.     IP 카메라가 녹화 중일 때

2.     녹화된 IP 카메라 파일을 재생 중일 때

3.     데이터를 읽거나 쓰고 있을 때

4.     디스크를 포맷 중일 때 

 

위와 같이 저장매체가 동작 중이거나 LED가 깜박거릴 때 강제로 제거해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소비자에게 있습니다. 그로 인한 저장매체의 손상이나, 기타 원인 불분명 사유로 저장된 데이터의 훼손 또는 멸실 시 본 제품의 공급자는 데이터의 복원/복구와 관련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USB 3.0 호스트에서 USB 플래쉬 메모리나 USB 하드 디스크를 안전하게 제거하는 방법입니다.

1.     PC나 노트북 또는 스마트폰에서 11AC NAS Router에 연결한다.

2.     http://192.168.10.1 에 접속한다.

3.     사용자 이름, 암호를 입력한 후 로그인 한다.(기본값: 사용자이름(admin), 암호(DZY-W2914NSV2))

4.     저장도구 à 디스크항목을 선택한다.

5.     하드웨어를 안전하게 제거하기 위해 [디스크 제거] 버튼을 누른다.

6.     USB 3.0 호스트에서 USB 플래쉬 메모리나 USB 하드 디스크를 안전하게 뺀다.